메뉴 건너뛰기

평촌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1.jpg

 

DL건설이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의 주택전시관이 지난 9일 문을 열었다.

지하철 1, 4호선 및 GTX-C노선(예정)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입지와 초품아 입지까지 함께 갖춘 이 단지는 뜨거운 관심 열기를 대변하듯 주말 이른 아침부터 많은 인파가 몰렸다.

정비사업을 통해 새 아파트가 주로 공급돼 왔던 안양시 내에서도 총 458세대 모두 일반분양 되어 주택전시관을 찾은 방문객은 다양한 연령층으로 나누어져 있었다. 안양시에 오래 살았을 법한 노년층도, 안양시에 직장이 있을 듯한 직장인 연령층 부부도, 그리고 신혼부부도 견본주택 곳곳에서 마주칠 수 있었다. 안양시와 인접한 의왕, 군포시의 수요자들도 노후 아파트와 전세 살이를 벗어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방문도 이어졌다. 또 주택전시관이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보니 서울 거주 수요자들도 이곳을 찾아온 모습이었다.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들은 자신이 원하는 주택형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을 하기도 했고, 청약과 대출 조건에 대해 각종 상담을 받기도 했다.

대다수의 목소리는 하나같이 “청약통장을 안 쓰고 버티길 잘했다”는 평이었다.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기존의 주변 아파트들과는 달리 모든 세대가 일반분양 되어 청약을 통해 로열동, 로열호수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는 이유에서였다.

특히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 등이 주어져 사실상 계약금(10%) 외에는 입주 시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고, 분양권 전매도 1년 뒤에 가능해 부담 없는 내 집 마련과 투자가 가능한 최적의 단지로 회자되고 있는 상황이다.

안양지역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역세권, 초품아 입지에 입주 시까지 계약금 외 들어가는 비용이 없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내 집 마련과 투자를 염두에 둔 이들에겐 놓칠 수 없는 기회일 것”이라며 “지금 부동산 시장이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입지와 브랜드, 상품성 등을 고려한다면 향후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것은 시간문제고 시세차익 역시 기대 이상으로 보인다”고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D6KYMZT3M

평촌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1800-2273

  • 사업개요

    사업개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 지하 3층 ~ 지상 20층, 6개동 458세대, 입주예정 2026년 10월

  • 입지안내

    입지안내

    탁월한 인프라를 갖춘 평촌생활권 프리미엄, 다양한 개발호재로 더욱 높아질 미래가치

  • 단지정보

    단지정보

    일상이 다채로워지는 커뮤니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GX룸, 피트니스, 독서실, 주민카페 등 입주민의 활력을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

  • 평형안내

    평형안내

    유니트 및 면적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건축설계변경 및 그 이외의 사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로